물먹는산세베리아

[ctf-d] 천 마디 말보다 사진 한 장... 본문

Waregame & CTF/Forensic

[ctf-d] 천 마디 말보다 사진 한 장...

suntall 2022. 5. 17. 12:11
문제

풀이

data.zip 파일을 그냥 열면 파일이 너무 많아서 jpg 파일을 쉽게 찾을 수 없었다.

그래서 kali에서 binwalk를 사용해 열어보았더니

 

 

그림 파일이 하나 있었다.

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쉬울리가 없긴 함

 

{안쓰고 ( 써서 틀렸다. 

 

중요한 힌트라고 생각했는데 아닌가? 

 

정답